코리엔탈 깻잎칩킨 (김지민 치킨) 양파맛 후레쉬갈릭맛 리뷰 후기 (깻잎치킨 아님)
- 식품, 배달요리
- 2014. 10. 9. 15:49
코리엔탈 깻잎칩킨 (김지민 치킨) 양파맛 후레쉬갈릭맛 리뷰 후기 (깻잎치킨 아님)
교촌치킨과 굽네치킨을 즐겨 먹는 편인데, 이번에는 새로운 치킨이 먹고 싶어 배달책자를 보던 중 개그우먼 김지민 씨가 광고모델로 있는 "코리엔탈 깻잎칩킨"이 갑자기 먹고 싶어 시켜 보게 되었다. (두 가지 메뉴 + 감자튀김 + 김말이 튀김)이 19,000원이라는 문구에 혹하여... ^^
먼저, 코리엔탈 깻잎칩킨에서 "칩킨"은 깻잎칩의 '칩'과 치킨의 '킨'에 결합된 합성어라 한다. 모든 메뉴가 순살치킨인데 그 치킨에 깻잎칩이 박혀있다.
두 가지 메뉴의 배달 온 치킨 박스 크기는 아래와 같다. 보통 키보드의 가로 길이와 거의 맞먹는 크기이다.
내용물은 아래와 같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아래 가운데는 깻잎을 잘게 썰어 놓은 것인데 치킨에 뿌려 먹거나 양념된 치킨을 찍어 먹으면 되겠다.
튀김옷은 각자 보는 관점이 틀리겠지만, 내가 봤을 때 약간 두껍다는 느낌이 든다. 후레쉬갈릭맛은 마늘을 갈아 넣어 마늘향이 진하게 나며, 양파맛은 그냥 간장소스맛과 비슷하다 하겠다.
위의 감자튀김은 롯데리아 양념감자의 치즈맛과 비슷했으며, 김말이 튀김은 아래와 같이 많지 않아 다소 아쉬웠다. 흰색의 음식은 가래떡 튀김이다. 김말이 튀김의 양은 매장마다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깻잎칩이 박혀있다고 하는데, 깻잎 향이나 맛이 크게 느껴지지 않아 아쉬웠다. 솔직히,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으며 개인적으로 김말이 튀김이 가장 맛이 있었다. ^^ 양으로 먹고자 하는 분에게는 추천하지만, 질적인 면에서 보면 다소 아쉬웠다. 다른 맛은 또 시켜 먹을 의향이 있겠으나, 양파맛과 후레쉬갈릭맛은 느끼하여 나중에 또 먹고 싶은 마음은 없다.
참고로, 코리엔탈 깻잎칩킨의 메뉴는 아래와 같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