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꺽정 닭불고기, 불닭 솔직후기 간단리뷰 (가공식품, 냉동식품)

반응형

임꺽정 닭불고기, 불닭 솔직후기 간단리뷰 (가공식품, 냉동식품)

 

이번 글(포스팅)은 작년 2013년 여름쯤 구매해서 먹어 본 냉동식품이다.  그 때쯤 블로그를 해보려고 찍어둔 사진인데, 사진을 정리하다 보여서 오늘 이렇게 올린다.



아래와 같이 임꺽정이란 브랜드의 닭불고기와 불닭을 3개씩 구매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아마도, 티몬이나 위메프에서 저렴하여 구매했던으로 기억한다.




 


후라이팬이나 오븐 등에 익혀 먹으면 되는데, 익힌 후의 사진은 없지만 보통 닭들과 크게 다르진 않았다.  순살인데 닭의 질도 보통 닭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그런데,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다른 블로그의 글들을 보면 너무 맛있다고 하는 글들이 많은데, 혹시 나처럼 조금은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은 후회할 수 있다는 점을 말하기 위해서다.


내가 마음에 들지 않았던 점은 양념인데, 양념에서 양념통닭의 양념 맛이 났다.   그런 양념을 좋아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기름에 튀긴 양념통닭의 양념이 구워 먹어야 하는 닭에서 나는 것이 싫어 다 먹지 못했다.   하지만, 버리기에는 아까워 양념을 씻은 후, 순살 닭에 튀김 옷을 입혀 튀겨 먹었다.



처음 먹어보려는 식품을 블로그나 홈쇼핑을 보고 많이 주문하는 분들이 있는데, 처음 먹어보는 식품은 소량으로 구매 후 본인이나 가족 입맛에 맞으면 그 때 대량으로 구매하길 바란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