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265회 야간매점 10번째 (20120920) - 8대(8호) 메뉴 아이유식 레시피

반응형

◐ 해피투게더 265회 야간매점 10번째 (20120920) - 메뉴 모음, 8대 메뉴 아이유식 레시피 ◑

 

2012년 9월 20일 방송된 해피투게더 265회는 "의외의 인맥"이란 부제로 노사연과 아이유, 이기광과 박건형이 출연했으며, 10번째 야간매점에서는 8호메뉴(8대메뉴)로 아이유의 아이유식(감자치즈죽)이 선정되었습니다.


출연자들이 10번째 야간매점에서 선보인 메뉴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기광 : 닭가슴살 비빔밥

( 재료는 현미밥과 콩나물 상추 등, 콩나물 대신 숙주나물도 괜찮을 것으로 생각되며 깔끔하게 맛있다는 평, 박명수는 그냥 비빔밥 같다고 했습니다.  ^^ )


- 노사연 : 치즈 마카로니

( 노사연 아들이 직접 뽑은 가장 맛있는 음식이라고 하는데 야식으로 먹으면 정말 바로 살로 찔듯한 메뉴라 생각합니다. ^^   레시피는 마카로니를 끊인 후 물은 버리고 치즈와 우유, 그리고 마가린 아니면 버터, 소시지를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된다고 하네요.  까르보나라 느낌이지만 너무 느끼하다는 평이었습니다. )


- 박건형 : 곤약국수 (박건면)

(시원하고 괜찮으며 깔끔하다는 평이었으며, 박건형 씨가 직접 만들어 온 육수의 맛이 일품이었다고 합니다.  육수의 재료는 가다랑어포와 다시마, 무였다고 하며, 저의 의견으로는 콩나물이나 숙주나물을 곁들여도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숙주나물을 좋아해서...  ^^  참고로, 박건형 씨가 선보인 곤약국수는 육수의 맛이 관건이라 야식으로 먹기에는 조금 귀찮겠지만, 육수를 제대로 맛을 내서 미리 끊여놓으면 괜찮겠죠. ^^)


- 아이유 : 아이유식 (감자치즈죽 혹은 스프)

( 아이유 양이 좋아하는 메뉴로 아직까지 즐겨먹는 음식이라 합니다.  아이유 양이 식빵과 함께 먹는다고 하며, 크래커와 함께 먹어도 좋겠다는 평이었습니다.  또한 감자 씹히는 맛이 일품이며 많이 먹으면 느끼할 수 있지만, 패밀리레스토랑의 스프보다 괜찮다는 평이었습니다.  소금으로 살짝 간을 해야 하는데 간 조절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








 

아이유는 아래의 이미지처럼 본인의 마늘빵 레시피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의외로 집에서 간단한 요리를 즐겨한다고 하더군요.





 

투표에서 노사연 씨의 치즈마카로니와 아이유의 아이유식이 3:3 으로 접전을 펼쳤으나, 2차 투표에서 모두 아이유식에 손을 들어 아이유 양이 음식 메뉴를 선보일 수 있었으며, 7명 중 6명이 찬성하여 10번째 야간매점에서 8호(8대) 메뉴가 선정되었습니다.


아이유의 아이유식 레시피는 아래와 같습니다.


음식재료 : 버터, 우유, 감자, 슬라이스 치즈, 소금


1. 버터를 두른 프라이팬에 채 썬 감자를 볶습니다.

2. 잘 익은 볶은 감자채에 우유를 넣고 스프처럼 졸입니다.

3. 졸이면서 소금으로 조금씩 간을 합니다.

4. 거의 다 졸일 때쯤 슬라이스 치즈를 1장 혹은 2장 넣고 살짝 더 끊이면 완성입니다.  ^^





전 감자가 없어서 고구마로 해봤는데, 고구마도 달콤하면서 맛있더군요.  ^^  달달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고구마, 깔끔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감자로 하면 되겠습니다.  ^^



이미지에 표시된 악바리블로그(akbaree.com)는 주소를 변경하기 전의 주소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