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258회 야간매점 4번째 (20120719) - 3대 메뉴 박진영 깨깨오톡 레시피

반응형


◐ 해피투게더 258회 야간매점 4번째 (20120719) - 3대 메뉴 박진영 깨깨오톡 레시피 ◑


 

2012년 7월 19일 방영한 해피투게더에는 박진영, 닉쿤, 민효린이 출연하여 박진영이 주연했던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에 관한 내용과 닉쿤의 캐스팅 비화에 대한 얘기를 나눴습니다.


그 때 야간매점에서 선보인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시청자 : 토르티야 호떡

- 민효린 : 참치 치즈 토스트

- 닉쿤 : 달걀 12개 오믈렛

- 박진영 : 깨깨오톡 (야간매점 3대 메뉴로 선정)



해피투게더 258회 네번째 야간매점에서는 시청자가 게시판에 올려준 메뉴로 "토르티야 호떡"을 소개하기도 했는데, 레시피는 아래와 같습니다.








맛이 어떠할 지 궁금하여 해보았는데, 설탕과 피자치즈만 넣은 토르티야 호떡은 제 입에는 그렇게 맛있지는 않더군요.  피자처럼 햄이나 피망 혹은 견과류를 넣으면 괜찮습니다.  그리고, 토르티야는 프라이팬에 너무 오래 익히면 너무 바삭해질 수 있으며, 적당히 바삭하면 과자처럼 괜찮더군요.  참고로 토르티야는 10장에 2,000 ~ 3,000 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의 메뉴는 민효린 양이 선보인 "참치 치즈 토스트"인데 튜브 참치를 이용한 토스트 이며, 아래 메뉴는 닉쿤이 선보인 간장으로 양념을 한 달걀 12개의 "오믈렛" 입니다.  달걀 12개~~~  아주 대박입니다.  ㅋㅋ  햄 등을 넣어 3~4 명이 간식으로 먹기에 좋은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  달걀은 한번에 3개를 초과해서 먹으면 약간 부담 되겠죠.




 

개인적으로는 민효린이 선보인 "참치 치즈 토스트"가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박진영이 선보인 "깨깨오톡(오백만불 미숫가루)"가 최종적으로 선정되어 야간매점 공식 메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박진영이 위와 같이 레시피를 소개했는데 아래와 같습니다.


재료 : 유기농 미숫가루 2스푼, 유기농 검은 깨 1스푼, 유기농 꿀 1스푼, 달지 않은 유기농 두유 1팩


1. 준비한 검은 깨와 미숫가루, 꿀을 넣는다.

2. 물을 조금 넣고 섞은 후, 두유 1팩은 넣고 잘 섞는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500ml 쉐이커를 이용하면 쉽겠습니다.)


아무래도 이 "깨깨오톡"의 메인 검은 깨와 꿀이라 생각합니다.  ^^  성인이 될수록 우유를 소화하는 효소가 상실되므로 두유를 자주 먹는 편이라 한번 해먹었는데, 상당히 좋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