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어리쌈밥과 돼지고기쌈밥이 맛있었던 양지쌈밥 - 순천식당 추천 (맛집)

반응형

정어리쌈밥과 돼지고기쌈밥이 맛있었던 양지쌈밥 - 순천식당 추천 (맛집)

 

순천의 정원박람회가 괜찮다고 하여 전남 순천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지인 중 한분이 순천이 고향이라 추천했던 "양지쌈밥"이란 식당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크지 않은 식당에 건물도 그냥 1층 오래된 주택 같은 곳이었죠.


참고로, 정원 박람회가 열리는 곳과는 거리가 먼 편입니다.  양지쌈밥이 있는 곳은 구시가지라 하더군요.



아무튼, 지인의 추천으로 가게 되었던 "양지쌈밥",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메뉴가 그렇게 특이한 건 아니였지만, 야채의 질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고, 맛도 훌륭했습니다.   그렇게 특이한 맛은 아니라 할 수 있지만, 또 가고 싶게 만드는 곳이었죠.



아래가 가격표인데, 적당한 편입니다.




4명이 갔는데, 돼지고기볶음쌈밥과 정어리쌈밥을 2인분씩 주문했습니다.  2인분이 기본이라...  ^^   저는 생선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돼지고기쌈밥을 주문했습니다.  아래와 같이 정말 먹음직스럽더군요. ^^




아래는 정어리쌈밥인데, 거의 먹고 찍은 사진이라 사진 상으로 그렇게 먹음직스럽진 않습니다.  저는 비린내도 나고 그래서 별로였지만, 생선을 잘 먹는 친구는 정말 맛있다고 끝까지 모두 먹어버리더군요.



그 친구 말로는 먹어본 정어리쌈밥 중에 5손가락 안에 들 정도로 괜찮았다고 합니다.  ^^



저는 돼지고기에 비계도 별로 붙어있지 않고, 양념이 참 괜찮아서 또 한번 순천에 간다면 들리고 싶은 맛집이라 하겠습니다.  제가 갈 때는 주차할 곳이 마땅하지 않았는데, 현재는 어떠한지 잘 모르겠네요.  차로 가리려면 너무 붐비는 시간대는 피해서 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