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이찌방야 신메뉴 유채바지락새우카레, 추천메뉴 블럭비프카레(야채추가)

반응형


평균 일주일에 한번씩은 가는 듯한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  그래서 포인트가 벌써 15,000 포인트가 넘었다.  여기는 5%적립이니 30만원 이상은 먹었다는 얘기다.  전에 포인트로 계산한 적이 있고,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ㅎㅎ


이젠 좀 색다른 카레를 먹고 싶지만, 이 부근에는 코코이찌방야가 제일 낫다.  코코이찌방야 카레 소스의 맛은 거의 비슷하고, 토핑만 다르게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다음엔 맵기 정도를 더 높여서 먹어봐야겠다.


얼마 전에 방문하여 '봄 계절 메뉴'로 선보인 신메뉴 "유채바지락새우카레"를 먹어보았다.  토핑되는 종류만 다를뿐, 카레 소스는 기존과 같았다.




여기서 유채는 제주도에 많이 나는 유채꽃에서 꽃을 버리고 줄기와 잎부분이 들어가 있다.  유채는 유채나물 혹은 유채김치로 요리하여 먹기도 한다.  제주도에서 많이 재배하며, 3~4월 혹은 10~11월에 수확하여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유채향인지, 조개향인지 모르겠으나 개인적으로 그 향이 별로였다.  ㅡㅡ  참고로, 위 이미지의 카레는 '유채바지락새우카레'에 야채를 토핑한 것이다.



역시 내 입맛에는 아래와 같이 야채카레에 "블럭비프"를 추가하거나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토핑한 카레가 가장 맞다.  돈까스 카레나 튀김류가 토핑되면 약간 느끼하기에, 다른 사람에게도 추천하는 메뉴다.




참고로, 계절 메뉴 중 가장 입에 맞았던 카레는 "불닭카레"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