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란역 홍어 목포홍탁 홍어삼합

반응형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지 않는 홍어,  홍어회무침은 좋아하는 편이지만 홍어만 초고추장 등에 찍어먹는 건 별로인데, 친구 2명이 먹고 싶다고 하여 간 곳으로 모란역에 위치한 "목포홍탁"임.   "모란역 홍어"라고 검색하면 잘 나오지 않고 "모란역 홍탁"으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으며, 모란역 "광성교회" 맞은 편에 위치함.   넓지 않은 골목에 있으므로 잘 찾아야 함.


식당 앞에서 가면 아래와 같은 간판을 볼 수 있음(출처: 다음지도).



오래된 건물의 오래된 가게라 그런지 그렇게 청결한 분위기는 아니며, 벌레가 나올 듯한 분위기이니 깔끔한 식당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싫어할 수 있음.    하지만, 이런 곳이 맛집이죠..  ㅎㅎ   식당에 들어서자 코를 똑 쏘는 홍어 냄새가 인상 깊었음.  ㅎㅎㅎ




홍어를 안 좋아하는 친구(저 포함)도 있기에 돼지고기 수육이 함께 나오는 홍어삼합을 시켰음.   홍어삼합은 처음이었는데 먹을만했으나 계속 먹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웠음.   저와 홍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친구는 돼지고기 수육을 즐겨먹었다는.....   돼지고기 수육은 추가로 주문할 수 있으니 가실 분들은 참고하길...



아래는 처음 먹어보는 홍어탕이었음.   홍어 특유의 냄새는 덜하며 깊은 맛이 느껴져 괜찮았음.





홍어를 좋아하는 친구들은 괜찮은 맛집이라 함.   처음에는 이런 곳이 장사가 될까 싶었지만 저녁이 되자 빈 자리는 거의 없었음.


마무리로 꼭 페브**(섬유탈취제)를 뿌리고 나가시길.   식당에 비치되어 있음.   그리고 가게 밖에서 뿌리시길....   안에서 뿌리면 먹는 음식에 날라갈 수 있으니... ㅎㅎ   술에 취해서 처음엔 식당 안에서 몇번 뿌렸는데 알고 보니 이러면 안되겠다 싶어 나가서 뿌렸다는... 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